Feb
17

애스트로스, 휴스턴 야구 미디어 명예의 벽 발표

1974년 고 여성 스포츠 기자인 아니타 마티니(Anita Martini)는 경기 후 남성 동료들과 함께 클럽하우스에서 야구 선수들을 인터뷰할 권리를 위해 싸웠으며 휴스턴 야구 미디어 명예의 벽(Houston Baseball Media Wall of Honour)의 취임식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휴스턴의 Minute Maid Park 프레스 박스의 방송 수준에서 디스플레이를 형성할 Wall은 매 시즌마다 한 명의 입회자가 추가될 것입니다. 입성 자격이 있는 사람은 휴스턴 미디어 MLB중계 의 전 또는 현 회원으로 도시의 스포츠 중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취임식에 참석한 Martini는 스포츠 저널리즘 여성의 선구자였습니다. 1960년대에 휴스턴 라디오 방송국 KTRH에서 경력을 시작한 그녀는 나중에 1970년대 초반 휴스턴 TV 방송국 KPRC에서 최초의 여성 스포츠 앵커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1974년 당시까지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들과의 경기 후 인터뷰에서 여성을 배제했던 메이저 야구 리그에 도전했을 때 전국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의 결정적인 순간은 그녀의 싸움에서 승리한 후 Astrodome에서 Astros와의 경기가 끝난 후 Los Angeles 클럽하우스에서 Jimmy Wynn을 인터뷰했을 때였습니다.

TV 후에 그녀는 이번에는 AM 방송국 KPRC와 함께 휴스턴에서 다시 전화를 걸어 스포츠 쇼를 진행했습니다. 1993년 Martini는 슬프게도 암과의 투병에서 패하고 5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제 그는 야구 미디어 명예의 전당에 헌액된 최초의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취임식은 9월 18일 화요일, 그녀의 여동생과 조카에게 상패가 수여된 경기 전 행사에서 Astros 게임에서 인정되었습니다.